E-mail 상담

“나빠진 눈 회복될 수 있다.” 1.2 EYE CENTER는 시력회복에 대한 홍보와 계몽의 필요성을 인정 받아 10년간의 꾸준한 연구를 토대로 개설한 국내최초의 시력관리 전문센터입니다.

1.2 EYE CENTER에서는 “시력은 회복될 수 있다.” 라는 사실이 수용되고 있지 않은 잘못된 견해를 바로잡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나친 TV시청, 컴퓨터 사용, 전자오락, 잘못된 독서습관 등에 의하여 모양체근이 긴장하고 수정체가 두꺼워지는 가성근시와 여기서 더욱 진행 되어 굴절성 근시가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간단한 눈상식 등의 교육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고(올바른 시생활법), 또한 눈의 훈련을 통하여 저하된 시력을 회복시켜 주고 시력감퇴의 진행을 지연 및 예방시켜 줌으로써 좋은 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시력저하로 인한 고통을 해소해 주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1.2 EYE CENTER에서 시행하고 있는 눈훈련법은 시력회복에 관한 주장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수용성있고 객관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미국, 스웨덴, 중국, 일본 등에서의 각종 시력훈련 프로그램의 장점만을 주로 도입하여 과학적인 독창성하에 짜여진 독자적인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어린자녀의 나빠진 눈을 그대로 방치하지 마시고 저희 시력관리 전문센터에 오셔서 전문적인 무료상담을 통하여 우리 자녀도 시력을 회복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특히 눈이 나빠진 어린자녀의 경우 부모님의 올바른 관심이 필요하며 또한 장기적인 안목으로 시력을 회복한다는 각오를 갖고 임해야 합니다. “눈이 좋아지니까 공부도 더 잘돼요.”라고 말하는 1.2 시력 강화 훈련을 수료한 어느 초등학생의 경우 시력이 회복되어 안경을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아주 많이 있습니다.

수술없이 나빠진 눈을 회복시켜주는 훈련센터를 부산광역시에서는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소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또한 본 훈련센터의 훈련내용은 국내 방송(KBS, MBC,SBS) TV 및 신문을 비롯한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여러 차례 지속적으로 홍보되어 왔으며 이미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

“시력은 회복될 수 있고 좋아질 수 있다.”는 확신과 믿음을 가지고 시력에 저하가 있는 모든분들께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거나 전화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EYE CENTER 원장일동


  Copyright ⓒ 2002 1.2 EYE CENTER All rights reserved.